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
고미술 검색

회원로그인

오늘 본 상품

없음

자주하시는 질문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반품할 경우,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 

    A

    ■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
   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.
    (무료배송 상품도 최초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한 것이기 때문에,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. )


    ■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
    상품불량 , 오배송 등 판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반품시에는 고객님께 배송비를 포함한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
    반품시 필요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, 환불해 드립니다

  2. Q

    무통장 입금계좌를 알수 있나요? 

    A

    기업은행 02-1599-4313

    예금주, 몰스코리아 (최규대) 입니다

     

    무통장 입금은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 이름이 일치하여야 착오가 생기지 않습니다
    입금계좌 이름이 다를경우 1:1문의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
    감사합니다

      

  3. Q

    카드결제 오류로 인하여 카드사의 연락처가 궁금합니다.  

    A

    카드사 연락처는 다음과 같습니다.
     

    카드사

    연락처

    홈페이지

    KB국민카드

    1588-1688

    https://www.kbcard.com

     신한카드

    1544-7000

    https://www.shinhancard.com

     삼성카드

    1588-8700

    https://www.samsungcard.com

     현대카드

    1577-6000

    https://www.hyundaicard.com

    롯데카드 

    1588-8100

    http://www.lottecard.co.kr

    하나카드 

    1800-1111

    http://www.hanacard.co.kr

    비씨카드 

    1588-4000

    https://www.bccard.com

    우리카드 

    1588-9955

    https://www.wooricard.com

     농협NH카드

    1644-4000

    https://card.nonghyup.com

    씨티카드 

    1566-1000

    http://www.citibank.co.kr

     광주은행카드

    1588-3388

    http://www.kjbank.com

     전북은행카드

    1588-4477

    https://www.jbbank.co.kr

    수협카드

    1588-1515

    https://www.suhyup-bank.com

    제주은행카드

    1588-0079

    https://www.e-jejubank.com

     

     

   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나는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카드결제 시 안심클릭이나 ISP 결제 등 결제 서비스의 오류로 인하여 카드 결제 실패가 일어날 수 있으며,
    이 경우 각각의 오류 사유를 가지고
   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4. Q

   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고미술 닷컴에서의 쿠폰 사용방법 안내


    먼저 쿠폰종에서 쿠폰을 다운받습니다

    구매상품을 클릭하신 후 주문하기 - 쿠폰적용 - 적용을 클릭 합니다

    포인트가 1.000점 이상히면 함께 적용을 합니다

    결제방식(무통장,카드결제)을 선택 하신 후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.



    59b8cbf98e9df7397a369037b2936667_1515638700_5278.jpg 





  5. Q

   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가 있나요? 

    A

   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1.결제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
   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    입금액이 맞지 않아 결제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『결제확인』상태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 


    2.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
   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
    3.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
   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     주문단계에서 선택정보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6. Q

    결제방법은 어떤게 있나요? 

    A

    PC 와  모바일 등에서

    무통장입금, 카드결제, 실시간계좌이체 등으로 결제 하실수 있으며

    쿠폰 등을 보유하신 경우에는 결제시 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

  7. Q

   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동일 주소의 배송지에 대하여 묶음배송을 하고 있습니다

    주문시 요청란에 기재 하시면 됩니다

     

    다만 아래의 경우에는 묶음배송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.

        ① 부피/무게 등 제품의 특성상 묶음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.
        ② 배송지가 다를 경우
             ☞ 묶음배송이란? 구매한 여러상품을 한 곳의 배송지로 받는것을 뜻합니다.
        ③ 구매 상품이 배송작업(배송을 위한 포장 작업 등) 중 일 경우

           『배송준비중』단계에서 묶음 배송 요청은 판매자 확인 후 가능하며, 상품이 발송된 경우 묶음배송은 불가 합니다.

             배송전 상태의 주문건들에 대해 묶음 배송을 받고 싶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타에 연락하셔서 묶음 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  

       ④ 판매 업체가 다를경우 묶음배송이 불가능 할 수 있습니다.

     

  8. Q

    배송/택배조회는 어디서 해야 하나요? 

  9. Q

    회원에게 쪽지는 어떻게 주고 받을수 있나요? 

    A

    고미술 닷컴 직거래 장터에서 상품을 등록한 회원님에게 쪽지를 보낼수 있습니다

    아래의 이미지 처럼 글쓴이의 마우스를 놓고 클릭을 하면 쪽지 보내기 등이 보입니다

    쪽지 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 합니다





    0b7323d3632e2c47845cc24f2b4ad406_1512385660_7218.png

    0b7323d3632e2c47845cc24f2b4ad406_1512385726_5564.png

  10. Q모바일 또는 앱에서 상세페이지 상용방법

    A

    b9f1fac7676de2aa421b6971ca0ac998_1535933707_4773.png
    b9f1fac7676de2aa421b6971ca0ac998_1535933707_6513.png
     

  11. Q

   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좋은 점이 무엇인가요?

    A

    ≫ 신규 회원에 가입하시면 가입과 동시에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,000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. 

         1.000 포인트는 천원과 같으며 결제시 사용하시면 됩니다


    ≫ 상품 구매시 마다 일정액의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으며, 결제시 기적립된 적립금을 현금과 같이 사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≫ 상품 구매시 마다 구매자 정보입력을 하실 필요가 없어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.


    ≫ 제품의 주문 상태 및 발송 여부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회원들에게만 주어지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, 각종 사은품과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
  12. Q

    현금영수증 발급이 되나요?  

    A

    상품 주문시 무통장입금으로 구매하신 고객께서는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
    주문서 작성시 아래부분의 전하실말씀 란에 현금영수증 발행을 적어 주시면 상품 구매완료후 발행이 됩니다 


    현금영수증 발행 확인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 확인 가능합니다.

       현금영수증 확인 => 클릭



  13. Q만원경매에서 쪽지는 어떻게 주고 받을수 있나요?

    A


    해당 경매 페이지에서 올린이를 클릭하면 쪽지 보내기가 보입니다

    클릭하여 쪽지를 보내시면 됩니다


    주고받은 쪽지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


    014bb8a0ac31167a947c07aaa5464254_1539603874_745.png
     

고객센터

1599-4313

AM, 10:30 ~ PM, 18:30
점심시간, 12:30 ~ 13:30
토, 일, 공휴일 휴무 입니다

자주묻는 질문 1:1 문의
회사명 고미술닷컴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70
사업자 등록번호 621-15-90661 대표 최규대 전화 1599-4313 팩스 02-6008-4004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창원성산-00010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규대 사업자정보확인

Copyright © 2008-2018 고미술닷컴. All Rights Reserved.